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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과학기술원 대외협력팀 행정지원직 채용 공고 |
광주과학기술원 대외협력팀에서는 행정지원직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분야 및 인원
직 종 |
모집분야 및 직무내용 |
인원(명) |
행정지원직 |
대외협력팀 일반행정 등 |
1명 |
계 |
1명 |
※ 채용 절차 진행 중, 해당 모집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지원자격
구 분 |
주 요 내 용 |
학 력 |
•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
나이·성별 |
• 제한 없음 |
공통 결격사유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된 자 • 병역법 제76호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해 취업제한 명령을 받은 자 • 부패방지권익위법 제82조에 따른 취업제한 명령을 받은 자 • 공공기관 또는 대학에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채용이 취소된 날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 근무조건 및 근무지
구 분 |
주 요 내 용 |
신 분 |
• 기간제근로자 |
근무형태 |
• 전일제(주5일, 40시간) |
급여수준 |
• 내부 관련 기준에 따름 |
근무지 |
• 광주과학기술원(광주광역시 북구 오룡동, 첨단과기로 123) |
계약(예정)기간 |
• 계약일로부터 1년(평가 후 내규에 의한 재계약 가능) |
■ 우대시항
○ 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 지원방법 및 제출기간
구 분 |
주 요 내 용 |
지원방법 |
• 온라인(이메일): jin0331@gist.ac.kr • 지정양식 외 별도양식으로 제출하는 서류 및 서명이 누락된 응시원서는 접수하지 않음 |
공고 및 접수기간 |
• 2022 . 10. 06(목) ~ 10. 21.(금), 18:00까지 |
○ 접수마감시간 기준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별도 통지 없이 자동 탈락 처리
■ 전형별 일정 및 합격배수
전 형 |
주 요 내 용 |
일정 |
합격배수 및 기준 |
1단계 서류전형 |
• 제출서류 기반 평가 |
10.25.(화)내 |
선발 예정 인원의 3배수 이내 |
2단계 면접전형 |
• 대면면접 |
10.28(금)내 |
최종 선발 예정 인원 |
결격사유 검증 |
• 면접전형합격자 결격사유 확인 |
11.04.(금)내 |
- |
임용 |
• 신규 임용 |
11월 내 예정 |
- |
○ 전형일정 등은 기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단계별 전형 결과는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이메일, 문자메시지)
○ 단계별 전형 결과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음
○ 합격자 처리기준
- 전형별 만점의 70% 이상 득점한 지원자 중 각 전형별 평가위원의 평균점수 고득점 순
○ 동점자 처리 기준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응시자격을 부여하며, 동점자 발생 시 해당자 모두에게 면접전형 기회 부여
- 채용후보자 결정 시 동점자의 경우 취업지원 대상자를 우선함
① 취업지원대상자 ② 지역인재(비수도권대학 출신자) ③ 장애인 순
■ 블라인드 채용 안내
○ 응시원서에 편견이 개입되는 항목을 삭제하고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
※ 편견 유발항목: 출신지, 가족관계, 학교명, 성별, 연령, 혼인여부 등
- 소속(학교명) 등이 드러나는 이메일 및 주소 기재
- 학교 동아리명, 유명인 선배 정보, 특정학교의 상징물, 지도교수 등 직간접적으로 출신학교명을 유추할 수 있도록 기재
- 군복무 경험, 출산, 장녀(장남), 누나(오빠) 등 성별을 유추할 수 있는 경험(경력)이나 단어 등 기재
○ 전형 시 지원자의 기본 인적사항(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및 증빙서류 검토과정 중 부득이하게 알게 된 편견 유발항목은 평가위원에게 제공하지 않음
■ 제출서류
○ 공통 유의사항
- 응시원서 내용의 착오,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연락 불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사유임
- 채용후보자의 증빙서류 검증과정에서 허위사실 기재 및 증빙서류 위·변조가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경력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 경력증명서, 4대보험의 자격득실 이력확인서, 소득금액증명 등을 요구할 수 있음
○ 원서 접수 시 모든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채용후보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
- 온라인 제출 서류의 반환은 없음
- 신원조회를 위해 채용후보자 발표 후 기본증명서, 초본(병역사항 기재)및 신원진술서는 원본으로 송부
○ 제출 서류 항목
구 분 |
제 출 서 류 |
제출시기 |
제출방법 |
원서접수 |
• 응시원서 • 자기소개서 |
응시원서 접수 시 |
채용담당자 이메일 제출 |
서류전형 |
• 우대사항 관련 증빙자료(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졸업(예정)증명서 • 응시자격 및 경력사항 증빙자료(해당자) |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후 |
별도 안내 (사본제출) |
면접전형 합격자 |
• 진위확인을 위해 필요한 증빙자료 일체 - 학력, 경력, 자격증 사본 등 • 신원진술서, 성범죄경력조회서 등 |
면접전형 합격자 통보 후 |
별도 안내 (원본제출) |
■ 이의신청 및 서류반환 신청
○ 이의신청
- 채용의 불합격자로서 이의가 있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서를 작성하여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문의사항은 회신하지 않음)
- 이의제기 절차: 이의신청서 제출 → 이의신청 접수 → 답변서 회신(개별 회신)
○ 서류반환 신청
- 최종 불합격자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 제출 원본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음
■ 기타 유의사항
○ 채용분야별로 채용예비후보자를 둘 수 있으며, 채용후보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동일분야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채용예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 채용확정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반드시 임용포기서류를 제출해야 함
※ 단, 임용예정일에 출근하지 않고 임용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은 채 24시간이 경과하거나, 임용포기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채 24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임용포기서류의 제출 없이도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처리함
○ 정부의 공공기관 채용제도 개선대책의 일환으로 임용 시 우리 원 내 배우자 및 4촌 이내 친인척 근무 여부를 확인하여 친인척 채용인원수를 분기별로 공개 함
○ 기타 채용 전형에 관한 사항은 본원 규정에 의함
■ 문의처: 담당자 T. 062-715-2021, jin0331@gist.ac.kr
2022. 10. 06.
광 주 과 학 기 술 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