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YOUR NEXT STEP, GIST

GIST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지사항

[공지] 지스트대학 수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 (9월 2일 기준)

  • 최고관리자
  • 등록일 : 2014.08.13
  • 조회수 : 2390

안녕하세요.

 

 


지스트대학 수시모집 지원에 관심을 보여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원서접수 절차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담은 수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를 제공하오니

 

첨부해드린 안내서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어 지원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입학지원서는 접수기간 내에 반드시 인터넷을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 온라인 원서접수기간: 2014. 9. 10.(수) ~ 17.(수) 18:00까지

    ※ 원서접수 웹사이트 바로가기 -> http://ipsi4.uwayapply.com/susi2/gist/?CHA=1

 


2. 첨부된 "수시모집 지원 절차 안내서"를 숙지하여 각 항목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학지원서 작성 완료 후 전형료를 결제하면, 수험번호가 부여되고 접수가 완료됩니다.

 


4. 전형료 결제 이후 원서접수 마감일(9월 17일(수) 18:00)까지는 지원서의 수정이 가능하지만, 원서접수 마감일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5. 원서접수는 온라인 접수로 완료됩니다.

    다만, 지원자격에 따른 추가서류 등은 직접 지스트대학에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2014. 9. 11.(목) ~ 17.(수) 18:00 까지 (우편제출시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함)

      ※ 우편제출: 우)500-712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광주과학기술원 지스트대학 A동 323호 입학사정관팀

 


6. 교사추천서는 온라인으로 작성하며, 지원자는 본인의 수험번호(전형료 결제 이후 부여됨)와 지원학교명(광주과학기술원)을 추천서 작성 선생님에게 반드시 전달해드려야 합니다.

    ※ 교사추천서 작성기간: 2014. 9. 10.(수) ~ 19.(금) 18:00까지

 

 


7. 서류제출 후 온라인으로 제출서류 접수 조회를 실시하여 도착여부를 확인하고 미비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제출 기간 내에 보완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8. 기타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수시모집 지원절차 안내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9. 문의처

    - 지스트대학 입학사정관팀: 062-715-2952~8, 3952, uadmission@gist.ac.kr

    - 유웨이 어플라이: 1588-9988

 

 

 

 

첨부된 안내서는 2014년 9월 2일 기준으로 작성 및 배포 되었으며,

추후 수정사항 발생시에는 재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스트대학 입학사정관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