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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콴다] AI교육플랫폼 CX/CS manager(한국) 인턴 (~채용시 마감)

  • 한가연
  • 등록일 : 2022.04.13
  • 조회수 : 171

[Intern] CX/CS Manager (한국)

 

공고 제목

[콴다] CX/CS Manager (한국) 인턴 채용

 

회사 소개

콴다, Google의 전략적 투자 유치!
수학 문제풀이 앱 '콴다', 구글로부터 투자받은 이유 (2021.11) ▶
https://bit.ly/3o1ZV0V

 

콴다 팀은 문제 검색, 질문답변, 맞춤형 개념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AI 교육 플랫폼 콴다(QAN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콴다과외, QANDA Study 등 진출 국가에 적합한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년 간 전 세계 모두에게 동등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Google, SoftBank Ventures Asia 등 글로벌 최고의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200억원의 투자 유치, 누적 가입자 수 5,500만, MAU 1,300만, 글로벌 50개국 진출, 20개 이상 국가 교육 차트 1위라는 숫자를 만들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 함께 Global No. 1 Education Platform을 향한 퀀텀 점프를 함께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 CEO 인터뷰(EO): https://youtu.be/55We_uNaJ20
▶ 회사 홈페이지: https://mathpresso.com/
▶ 팀 블로그: https://blog.mathpresso.com/
▶ 팀 노션: https://team.mathpresso.com/
▶ 콴다 팀 공식 유투브 채널: https://bit.ly/2ZQezi7

 

[팀 소개]

콴다의 Product Operations Team은 콴다를 제일 잘 알고, 유저들과 제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팀입니다.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스페인어권 유저들의 특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팀이기도 합니다.

 

유저에게서 들어오는 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앱을 만들기 위해 유관 부서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도 하고, 각 국가의 특성에 맞게 콴다의 기능을 소개하며 유저와 공부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KPI 수치들을 모니터링하며, 어떻게 하면 이 숫자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치열하게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예측하지 못한 상황 때문에 힘들 때도 많지만, 우리의 예측대로 유저들이 반응해주고, “콴다 덕분에 성적이 많이 올랐어요“라는 피드백을 받을 때마다 기뻐하는 팀입니다.

Product Operations Team Lead Elena 인터뷰: https://bit.ly/3bsSd9E

콴다 팀의 인턴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하시다면?
▶ 글로벌 인턴들의 10문 10답:
http://bit.ly/3bWFRHj

 

[주요 업무]
• 콴다 유저(10대, 대학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고객 만족을 위한 모든 업무
• 한국 유저 문의 대응 및 상담
- 앱 내 문의하기 및 다양한 CS 채널(Mail, Google Play Store, App Store Review,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선 문의)
• 제품 개발팀, 개발자와 협력하여 유저의 앱에 대한 새로운 의견 및 버그, 오류를 공유하고 유저에게 해결방안 제안
• 효율적인 CS 업무를 위한 개선사항 제안 및 관리

 

[자격 요건]
• CX/CS/IT 서비스에 경력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유저 지향적 사고를 할 수 있으며, 문제 분석 및 해결력이 뛰어나신 분
• 업무 팔로업 및 데드라인에 맞춘 업무를 위한 시간 관리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 사항]
• 대면/비대면을 통한 CS 경험이 있으신 분
• Zendesk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세스/제품 개선 제안의 경험이 있으신 분
• IT 서비스에 친화적이며, ‘유저 경험과 만족’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싶은 자신감과 열정이 있으신 분
• 협업과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빠르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으신 분
• 유저 입장에서 앱을 바라보고 서비스하는 공감 능력이 있으신 분

 

[기타 사항]
•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채용 시 마감)
•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 혹은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자유 양식의 국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PDF)
• 근무 형태: 계약직 인턴
• 근무 기간: 6개월
• 근무 지역: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28, 17층

 

[지원 방법]
• 콴다 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https://bit.ly/3mKs7on

 

[근무 환경과 복지 혜택]
1.
최고의 임팩트를 낼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 코어타임 11시-17시를 기준으로 한 자유로운 출퇴근, 유연근무제 운영
• 눈치 없는 휴가 사용과 무제한 휴가 제도
• 맥북, 모니터 등의 고사양 IT장비 지원
• 점심&저녁 식사비 지원 (법인카드 전원 지급)
• 무료 스낵바, 에스프레소 머신, 음료 등의 무제한 간식 지원
•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사무실 (선릉역 도보 1분 거리 위워크 독립 공간)

 

2. 구성원들의 안전과 성장을 지원합니다.
• 월 10만 원의 체력단련비 지원
• 월 10만 원의 자기개발비 지원
• 자유롭게 이용하는 사내 도서관

 

3. 팀워크를 위한 제도를 운영합니다.
• 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이벤트 지원 (회식비, 입사&퇴사자와 식사 시 식대 2배 등)
• 사내 동아리 활동 지원

 

[유의 사항]
• 이력서에 지원 분야의 경력 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히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서류는 PDF 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