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Intern] CX/CS Manager (한국)
공고 제목
[콴다] CX/CS Manager (한국) 인턴 채용
회사 소개
콴다, Google의 전략적 투자 유치!
수학 문제풀이 앱 '콴다', 구글로부터 투자받은 이유 (2021.11) ▶ https://bit.ly/3o1ZV0V
콴다 팀은 문제 검색, 질문답변, 맞춤형 개념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AI 교육 플랫폼 콴다(QAN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콴다과외, QANDA Study 등 진출 국가에 적합한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년 간 전 세계 모두에게 동등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Google, SoftBank Ventures Asia 등 글로벌 최고의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200억원의 투자 유치, 누적 가입자 수 5,500만, MAU 1,300만, 글로벌 50개국 진출, 20개 이상 국가 교육 차트 1위라는 숫자를 만들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 함께 Global No. 1 Education Platform을 향한 퀀텀 점프를 함께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 CEO 인터뷰(EO): https://youtu.be/55We_uNaJ20
▶ 회사 홈페이지: https://mathpresso.com/
▶ 팀 블로그: https://blog.mathpresso.com/
▶ 팀 노션: https://team.mathpresso.com/
▶ 콴다 팀 공식 유투브 채널: https://bit.ly/2ZQezi7
[팀 소개]
콴다의 Product Operations Team은 콴다를 제일 잘 알고, 유저들과 제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팀입니다.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스페인어권 유저들의 특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팀이기도 합니다.
유저에게서 들어오는 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앱을 만들기 위해 유관 부서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도 하고, 각 국가의 특성에 맞게 콴다의 기능을 소개하며 유저와 공부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KPI 수치들을 모니터링하며, 어떻게 하면 이 숫자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치열하게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예측하지 못한 상황 때문에 힘들 때도 많지만, 우리의 예측대로 유저들이 반응해주고, “콴다 덕분에 성적이 많이 올랐어요“라는 피드백을 받을 때마다 기뻐하는 팀입니다.
▶ Product Operations Team Lead Elena 인터뷰: https://bit.ly/3bsSd9E
콴다 팀의 인턴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하시다면?
▶ 글로벌 인턴들의 10문 10답: http://bit.ly/3bWFRHj
[주요 업무]
• 콴다 유저(10대, 대학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고객 만족을 위한 모든 업무
• 한국 유저 문의 대응 및 상담
- 앱 내 문의하기 및 다양한 CS 채널(Mail, Google Play Store, App Store Review,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선 문의)
• 제품 개발팀, 개발자와 협력하여 유저의 앱에 대한 새로운 의견 및 버그, 오류를 공유하고 유저에게 해결방안 제안
• 효율적인 CS 업무를 위한 개선사항 제안 및 관리
[자격 요건]
• CX/CS/IT 서비스에 경력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 유저 지향적 사고를 할 수 있으며, 문제 분석 및 해결력이 뛰어나신 분
• 업무 팔로업 및 데드라인에 맞춘 업무를 위한 시간 관리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 사항]
• 대면/비대면을 통한 CS 경험이 있으신 분
• Zendesk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세스/제품 개선 제안의 경험이 있으신 분
• IT 서비스에 친화적이며, ‘유저 경험과 만족’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싶은 자신감과 열정이 있으신 분
• 협업과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빠르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으신 분
• 유저 입장에서 앱을 바라보고 서비스하는 공감 능력이 있으신 분
[기타 사항]
•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채용 시 마감)
•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 혹은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자유 양식의 국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PDF)
• 근무 형태: 계약직 인턴
• 근무 기간: 6개월
• 근무 지역: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28, 17층
[지원 방법]
• 콴다 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https://bit.ly/3mKs7on
[근무 환경과 복지 혜택]
1. 최고의 임팩트를 낼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 코어타임 11시-17시를 기준으로 한 자유로운 출퇴근, 유연근무제 운영
• 눈치 없는 휴가 사용과 무제한 휴가 제도
• 맥북, 모니터 등의 고사양 IT장비 지원
• 점심&저녁 식사비 지원 (법인카드 전원 지급)
• 무료 스낵바, 에스프레소 머신, 음료 등의 무제한 간식 지원
•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사무실 (선릉역 도보 1분 거리 위워크 독립 공간)
2. 구성원들의 안전과 성장을 지원합니다.
• 월 10만 원의 체력단련비 지원
• 월 10만 원의 자기개발비 지원
• 자유롭게 이용하는 사내 도서관
3. 팀워크를 위한 제도를 운영합니다.
• 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이벤트 지원 (회식비, 입사&퇴사자와 식사 시 식대 2배 등)
• 사내 동아리 활동 지원
[유의 사항]
• 이력서에 지원 분야의 경력 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히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서류는 PDF 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