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요청
안녕하세요? GIST 기획혁신팀입니다.
기획재정부에서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제2항 등에 근거하여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GIST도 2016년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대상기관으로서 조사를 실시합니다.
이번 조사는 GIST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으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해주시는 설문결과에 대해서는 통계법 33조 및 34조에 의거 비밀이 보호되며,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1. 조사기간 : 2016년 12월~2017년 3월 예정
2. 조사방법 : 조사원에 의한 전화조사(외국인의 경우 이메일 조사)
3. 조사목적 : 2016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광주과학기술원) 고객만족도 조사
4. 조사대상 :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 창업리더양성과정 이수자, 아시안레이저센터
교육 수강생 및 시설 이용자, 국제환경연구소 교육 수강생, GTI 기술이전 및 애로기
술지도지원 수혜자, 수탁연구사업 담당자, 비학위과정(GTMBA) 수강생 등
5. 조사진행 : ㈜리서치랩
문의: 기획혁신팀(062-715-2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