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채용공고

광주과학기술원 연구관리팀 행정지원직(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 김성경
  • 등록일 : 2022.11.09
  • 조회수 : 4168

광주과학기술원 연구관리팀 행정지원직(육아휴직 대체) 채용 공고

 

 

광주과학기술원 연구관리팀에서는 연구과제관리 업무를 수행할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및 인원

직 종

모집분야

직무내용

인원()

행정지원직

[육아휴직대체]

연구관리팀 일반행정 I

연구과제관리

- GIST 개발과제

공공수탁 과제

국방부, ADD 식약처 등

1

연구관리팀 일반행정 II

연구과제관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NRF

국외수탁 등

1

2

 채용 절차 진행 중해당 모집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모집분야 별 중복 지원 가능

 

 지원자격

구 분

주 요 내 용

학 력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나이·성별

 제한 없음

공통

결격사유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된 자

 병역법 제76호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해 취업제한 명령을 받은 자

 부패방지권익위법 제82조에 따른 취업제한 명령을 받은 자

 공공기관 또는 대학에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채용이 취소된 날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근무조건 및 근무지

구 분

주 요 내 용

신 분

 기간제근로자

근무형태

 전일제

급여수준

 내부 관련 기준에 따름

근무지

 광주과학기술원(광주광역시 북구 오룡동첨단과기로 123)

계약(예정)기간

 연구관리팀 일반행정 I : 2022.12.19.~2023.06.26. (6개월)

 연구관리팀 일반행정 II : 2022.12.19.~2023.12.31. (12개월)

 

 우대시항

 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지원방법 및 제출기간

구 분

주 요 내 용

지원방법

 온라인(이메일): ajy321@gist.ac.kr

 지정양식 외 별도양식으로 제출하는 서류 및 서명이 누락된 응시원서는 접수하지 않음

공고 및 접수기간

 2022.11.09.()~11.24() 14:00 까지

 접수마감시간 기준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별도 통지 없이 자동 탈락 처리

 

 전형별 일정 및 합격배수

전 형

주 요 내 용

일정

합격배수 및 기준

1단계

서류전형

 제출서류 기반 평가

11.30()

각 모집분야 별

선발 예정 인원의 3배수 이내

2단계

면접전형

 대면면접

12.09()

최종 선발 예정 인원

결격사유 검증

 면접전형합격자 결격사유

확인

12.14.()

-

임용

 신규 임용

12월 내 예정

-

 전형일정 등은 기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단계별 전형 결과는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이메일문자메시지)

 단계별 전형 결과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음

 합격자 처리기준

전형별 만점의 70% 이상 득점한 지원자 중 각 전형별 평가위원의 평균점수 고득점 순

 동점자 처리 기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응시자격을 부여하며동점자 발생 시 해당자 모두에게 면접전형 기회 부여

채용후보자 결정 시 동점자의 경우 취업지원 대상자를 우선함

 취업지원대상자  지역인재(비수도권대학 출신자 장애인 순

 

 블라인드 채용 안내

 응시원서에 편견이 개입되는 항목을 삭제하고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

 편견 유발항목출신지가족관계학교명성별연령혼인여부 등

소속(학교명등이 드러나는 이메일 및 주소 기재

학교 동아리명유명인 선배 정보특정학교의 상징물지도교수 등 직간접적으로 출신학교명을 유추할 수 있도록 기재

군복무 경험출산장녀(장남), 누나(오빠등 성별을 유추할 수 있는 경험(경력)이나 단어 등 기재

 전형 시 지원자의 기본 인적사항(성명주소연락처 등및 증빙서류 검토과정 중 부득이하게 알게 된 편견 유발항목은 평가위원에게 제공하지 않음

 제출서류

 공통 유의사항

응시원서 내용의 착오누락자격미비자의 응시연락 불능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사유임

채용후보자의 증빙서류 검증과정에서 허위사실 기재 및 증빙서류 위·변조가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경력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 경력증명서, 4대보험의 자격득실 이력확인서소득금액증명 등을 요구할 수 있음

 원서 접수 시 모든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며채용후보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

온라인 제출 서류의 반환은 없음

신원조회를 위해 채용후보자 발표 후 기본증명서초본(병역사항 기재)및 신원진술서는 원본으로 송부

 제출 서류 항목

구 분

제 출 서 류

제출시기

제출방법

원서접수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응시원서

접수 시

채용담당자

이메일 제출

서류전형

 우대사항 관련 증빙자료(해당자)

취업지원대상자장애인졸업(예정)증명서

 응시자격 및 경력사항 증빙자료(해당자)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후

별도 안내

(사본제출)

면접전형

합격자

 진위확인을 위해 필요한 증빙자료 일체

학력경력자격증 사본 등

 신원진술서성범죄경력조회서 등

면접전형

합격자 통보 후

별도 안내

(원본제출)

 

 이의신청 및 서류반환 신청

 이의신청

채용의 불합격자로서 이의가 있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서를 작성하여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문의사항은 회신하지 않음)

이의제기 절차이의신청서 제출  이의신청 접수  답변서 회신(개별 회신)

 서류반환 신청

최종 불합격자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 제출 원본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음

 

 기타 유의사항

 채용분야별로 채용예비후보자를 둘 수 있으며채용후보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동일분야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채용예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채용확정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반드시 임용포기서류를 제출해야 함

 임용예정일에 출근하지 않고 임용포기의사를 밝히지 않은 채 24시간이 경과하거나임용포기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채 24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임용포기서류의 제출 없이도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처리함

 정부의 공공기관 채용제도 개선대책의 일환으로 임용 시 우리 원 내 배우자 및 4촌 이내 친인척 근무 여부를 확인하여 친인척 채용인원수를 분기별로 공개 함

 기타 채용 전형에 관한 사항은 본원 규정에 의함

 

 문의처담당자 T. 062-715-2034, ajy321@gist.ac.kr

 

 

2022. 11. 09.

 

 

 

 



광 주 과 학 기 술 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