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은 ‘대학원 기숙사 에어콘 사용 차별’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학원 기숙사 1~8동 중 저층 구역 에어콘 사용에 관하여
최근 L사에서 자사 에어콘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해주었는데, 서비스 시행 후 관리 시스템 원상복귀가 이루어지지 않아 일시적/제한적으로 에어콘 가동이 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인지하고 2020년 5월 27일(수) 오전에 시스템 원위치 및 작동 차단을 한 상태입니다. 일부러 동별/층별 차등을 두는 에어콘 가동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로 이런 상황이 초래되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는 깊이 사과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학생팀 배철의 (전화: 062-715-2055, 이메일: chuleui@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