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대학기숙사 입소일 연기'와 관련하여 복수의 익명 민원이 제기되어 본원의 검토 의견을 안내 드립니다.
입소연기 필요 및 입소연기 반대, 학생의 입소일 선택권 제공 등 입소일 연기와 관련된 유사민원을 통합하여 답변드리게 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학기숙사 입소일 연기에 관하여
우리 원에서는 지역 간 이동에 따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4월말까지 수업과 중간고사를 온라인으로 대체, 기숙사 입소 연기를 결정하였고, 오프라인 수업(중간 고사 포함) 수강생과 근로학생, 인턴 등에 대하여는 입소를 허용한 바 있습니다.
현재 3월 중 기숙사 조기 입소를 희망하는 학생이 많아 학교 본부에 입소 조건 완화를 건의 중에 있으며 그 결과는 대학 학내공지를 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중간고사와 입소일에 관하여
수강신청 과목 중 단 1과목이라도 오프라인이거나 중간고사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경우에는 학사지원팀에 사전 통보 후 언제든지 입소 가능합니다. (특별 사유에 해당)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학사지원팀 최발그미 (전화: 062-715-3602, 이메일: bright@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민원을 제기해 주신 분들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