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제안/제보 게시판

[감사부] 공익신고센터 익명민원에 대한 답변 (불친절한 전화응대 관련)

  • 감사실
  • 등록일 : 2019.10.25
  • 조회수 : 1092

  
안녕하십니까? 광주과학기술원입니다.


우리기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본원 업무와 관련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내용은 ‘불친절한 전화 응대’에 대하여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선생님의 질의사항에 대한 본원의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불친절한 전화 응대에 관하여


선생님의 민원에 제대로 응대하지 못하고 불편을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본의는 아니었으나, 많은 전화와 업무로 인하여 선생님의 마음을 불편을 드리게 되었 습니다.


 앞으로 업무 처리 시 더욱 친절한 모습으로 임하겠으며, 혹시 해결하지 못한 사항에  대해서는 연락주시면 성심을 다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선생님의 민원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민원을 담당한 광주과학기술원 정보운영팀(전화: 062-715-2076, 이메일: frog@gist.ac.kr )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과학기술원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믿고 신뢰하며 사랑받는 광주과학기술원이 되겠습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