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조직 | 모집분야 | 상세 내용 | 전공 | 근무지 | 인원 |
---|---|---|---|---|---|
CSO | 디지털채널 DX |
■ 직무내용
- 홈페이지, U+shop, 고객센터앱, engagement app., 멤버스앱 등 대고객 온라인 접점의 역할 통합/정비 및
seamless한 연계,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전략 방향 수립 및 과제 수립/점검
- 디지털 선도사 수준의 agile한 대응을 위해 필요한 변화(프로세스, 인력, 역량, 일하는 방식 등)를 캐치하고, 제안
- 외부 고객을 당사 디지털 채널로 유입을 극대화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운영방식 벤치마크 및 제안
■ 필요역량
- 유플러스샵, 홈페이지 등 디지털 고객 채널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업무, 온라인 유통채널기획 업무 경험
- Google Analytics, GA360 등을 통한 디지털여정분석 업무 경험
- 온라인가입시스템에 대한 이해
■ 우대사항
- 홈페이지, U+SHOP 및 서비스 APP. 유관 근무 이력 경험 선호
※ 유관 프로젝트 컨설팅 및 외부 수행 경험 선호 |
전공 무관 | 서울특별시 | 0명 |
오프라인매장 DX화 |
■ 직무내용
- 오프라인 매장의 DX(무인화, 체험강화, 매장유형성 변경) 활동 이해 및 전략 수립 / 추진 과제 참여
- 키오스크, 무인매장 등 매장 업무 효율화 및 DX를 위한 과제 발굴, 관리 및 진단 체계 마련
■ 필요역량
- 유통 채널 기획 업무 경험 / 영업 정책 관련 경험
- 온라인 가입 시스템에 대한 이해
- customer journey 분석 및 고객 조사에 대한 이해 / 체험 매장 관련 업무 경험
■ 우대사항
- B2C 매장관리, 운영 또는 영업정책 관련 근무 이력 경험 선호 |
전공 무관 | 서울특별시 | 0명 | |
Agile 조직/방법론 도입 및 리딩 |
■ 직무내용
- 전사 DX 과제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조직 구성 및 방법론 도입
- Agile 조직/방법론 도입을 위한 이슈 발굴 및 해소
- 중장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Agile 조직/방법론 기획, BM 사례발굴 및 사내 공유
■ 필요역량
- 클라우드, Web/APP 개발 관련 DX 기술 현황 점검 및 벤치마킹 수행 역량
- 애지일/선진사례 발굴 및 도입을 위한 프로세스 구축
■ 우대사항
- 클라우드 전환, Web/APP 개발 업무 또는 AWS, GCP 등 과의 PJT 수행 경험 선호 |
전공 무관 | 서울특별시 | 0명 |
지원 자격 |
■ 지원자격 : 학사 이상 |
---|---|
전형 절차 |
|
제출 방법 |
■ 지원 방법 : LG Careers (careers.lg.com)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 (E-Mail 및 우편/방문접수 불가) |
기타 사항 |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우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면접 시 증빙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