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채용정보

중소기업진흥공단 채용안내(기술직)

  • 이승재
  • 등록일 : 2013.06.17
  • 조회수 : 2847

모집요강

모집부문
전형 부문 수행업무 모집인원
일반전형 행정 - 기획, 경영지원 및 중소기업 정책자금 심사 등 ○○명
기술 - 중소기업 정책자금 심사, 중소기업 건강진단 및 기술지원 등
   * 모집분야 : 기계, 금속, 화공·환경, 전기전자, 전산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
행정 - 기획, 경영지원 및 중소기업 정책자금 심사 등 ○명
※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은 별도의 채용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일반전형과 중복 지원이 가능합니다.
 모집부문별 응시자격
ㅇ 행 정/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 : 학력 및 연령 등 제한 없음
ㅇ 기 술 : 아래의 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① 모집분야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② 관련 자격증 소지자
 공통 응시자격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중진공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
   - ’12년 ~ ’13년도에 청년인턴으로 5개월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지원서 접수
[일반전형]

ㅇ 접수기간 : 2013. 6. 14(금) 10:00 ~ 6. 21(금) 17:00

ㅇ 접수방법 : 중소기업진흥공단 채용 홈페이지(http://oras.jobkorea.co.kr/sbc)를 통해 입사지원서 접수

   * 접수마감일은 지원서 접수가 집중되어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일을 피하여 지원하시기 바라며,
      마감일 17:00 이전까지 최종 제출되어야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접수마감 이후에는 수정·취소가 어려우니, 반드시 작성 내용을 확인하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

ㅇ 접수기간 : 2013. 6. 14(금) 10:00 ~ 6. 21(금) 17:00

ㅇ 접수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www.starting.re.kr)를 통해 참가 접수

전형절차
[일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3. 6. 28(금)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 통보]
인적성검사 : 2013. 7. 6(토)
1차 면접전형 : 2013. 7. 15(월), 16(화)
   * 모집부문(행정/기술)에 따라 양일 중 1일 면접 실시
2차 면접전형 : 2013. 7. 31(수)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임용 : 2013. 8월
[스펙초월 소셜리크루팅]
소셜 리크루팅 진행 : 2013. 6.24(월) ~ 7.19(금)
면접전형 : 2013. 7.31(수)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임용 : 2013. 8월
채용조건
ㅇ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 후 정규직 임용 예정
   * 인턴기간 중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보수는 월 200만원(교통비, 중식비 포함) 지급되며, 인턴 근무기간은 정규직 임용시 근무기간으로 인정됩니다.
ㅇ 근무지역 : 본사 및 전국 지역조직
   * 공공기관 지방이전계획에 따라 ’14년 상반기 경상남도 진주로 본사 이전 예정입니다.
응시자 유의사항
ㅇ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을 확인하고 입사지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ㅇ 근무지역 및 근무부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www.sbc.or.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상기 전형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향후 합격자 발표시 안내되는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사지원서 관련 증빙서류는 최종면접 전형시 제출받을 예정이며,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의 누락, 오기입 및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ㅇ 입사지원서 작성내용,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에 따라 채용결격 사유가 확인을 구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ㅇ 운영지원실 인사교육팀 (☎ 02-769-6553 ~ 5, 7)
   *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