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ISTian

Students are the heart and soul of GIST

취업지원정보

한국관광공사 주관 특강1.

  • 박행자
  • 등록일 : 2023.10.16
  • 조회수 : 55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OTA #콘텐츠기획 #마케팅 OTA 플랫폼을 활용한 글로벌 관광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제작과정 2023.10.26(목) 2023 미래형 관광인재 양성 과정 00000 = 글로벌 관광 디지털 마케팅 강의가 돌아왔습니다! 글로벌 OTA 플랫폼의 특징과 주요 핵심포인트에 대해 학습하고 글로벌 관광객의 특성에 맞춰 글로벌 OTA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등 어떤 플랫폼에서 어떤 키워드를 활용하여 제작해야 하는지 글로벌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전문 강사님과 함께 개념부터 실습까지 함께 진행해 보아요 c 신청대상자 ✩ 03 글로벌 관광 트렌드를 배우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관광산업 종사자 OTA 플랫폼 내 활용할 수 있는 상품기획(콘텐츠 제작)이 필요한 관광산업 종사자 SNS를 통해 글로벌 관광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싶은 관광분야 콘텐츠 크리에이터 강사 김은영 하나투ITC 상품기획팀 팀장 -2023 경기관광투어버스 진행 - 2022 웰니스페스타 진행 — 한국관광고등학교 학생대상 산업연수 강의 진행 — 유니크굿컴퍼니 주관리얼월드 제주하다 프로젝트 인기상 수상 10.26(목) OTA 플랫폼을 활용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제작 글로벌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상품기획을 위한 OTA 플랫폼 중심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마케팅 과정 커리큘럼 본 강의는 온라인 사전학습 후, 오프라인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교육을 신청하시면 사전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영상 링크가 제공되오니, 오프라인 교육 전에 꼭 학습해 주세요. 온라인 사전학습 오프라인 학습 교육 후 학습 교육 전 실습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기초과정 사전학습용 온라인 영상 링크 전달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자료 및 카카오톡, 투어라즈 채널 등을 콘텐츠 기획 제작 방법 통한 지속적인 네트워킹 진행 ᄂ 2H ᄂ 6H (1DAY) 시간 모듈명 • 10:00~10:20 과정안내 전체 교육과정 안내 세부내용 • 아이스 브레이킹 팀 구성 및 개인별 자기소개 • OTA란? • 글로벌 3대 OTA :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10:20~12:00 OTA 이해 • • OTA의 성장과정 12:00~13:00 국내 OTA : 야놀자,여기어때, 마이리얼트립 등 국내외 OTA 트렌드 및 특징 휴식 • 관광상품의 OTA 판매 및 마케팅 • OTA 마케팅 방법 13:00-15:00 OTA 마케팅 플랫폼별 마케팅 예시 • 지자체 지원금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 • 현지투어 OTA를 대상으로 한 데이투어 상품 기획 OTA 상품 등재를 위한 썸네일, 배너광고제작 • 15:00~16:45 상품기획 및 제작 실습 *망고보드 활용 팀별/개인별 데이투어 상품 기획안 발표 16:45~17:00 과정 마무리 • 과정 마무리 및 학습자 만족도 조사 자주하는 질문 모음 선행학습이 필요한가요?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기에 선행학습이 필요합니다. 관광배움터 내 관련 온라인 학습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링크의 해당 온라인 영상을 사전 학습하고 오시면 됩니다. 교육 시 중식은 제공되나요? 중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료증은 발급되나요? 요청시 메일로 발급해 드립니다. 준비물이 있나요? 실습을 위한 노트북 지참이 필요합니다. 관광산업 종사자는 수강이 불가능한가요? 본 교육은 관광산업 현직자의 업무역량향상을 위해 기획되어, 현직자우선으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4 교육일시 √ 글로벌 관광디지털 마케팅 10.26() 10:00~17:00 ᄋ 교육장소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15층 대강의실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한국관광공사 관광미래인재교육센터) 수강신청 및 궁금한 사항은 사무국(02-3274-9382,9253) 또는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