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학생활

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학사공지 게시판

[학생팀]생활관 내 시설 수리 접수 절차 안내(공유기설정 방법 포함)

  • 기민정
  • 등록일 : 2022.06.10
  • 조회수 : 120008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를 하기와 같이 안내합니다.


학생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사감실 현장 확인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사감실 휴게시간(24~익일 6)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원생활관 기민정(haneem@gist.ac.kr)

사감실: 대학원(T.2800), 기혼자아파트(T.2700)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



=================================================

< 시설운영팀 관련>


(기계) 냉/난방, 배수, 소방 관련 등

(전기) 호실 내부 및 공용공간 전등, 호실 내 전기, 엘리베이터

(영선) 호실 내 곰팡이, 도배, 침대 프레임 수리 등


< 재무팀 관련>


방치 자전거의 회수 및 처리(T.2127)


< 정보보안팀 관련>


생활관 내 공유기 설정 방법(T.5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