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생활관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23.7월)
□ 학생팀 접수: 65
구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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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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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22 |
5 |
17 |
43 |
43 |
0 |
주요내용 |
시설물 수리 민원(장마로 인한 누수) 및 자체 점검(공실검사) 을 통한 환경 개선 다수 |
□ 하우스연합회 접수: 14
구분 |
공용공간 |
개인호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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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접수 |
처리완료 |
진행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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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건) |
4 |
4 |
0 |
10 |
10 |
0 |
주요내용 |
퇴사 관련 민원 및 생활 안내 다수 |
붙임: 학생팀, 하우스연합회 접수 민원 리스트
[생활관 내의 시설 수리 접수 절차] 학생 → 사감실 또는 생활관 학생자치회로 접수 → 사감실 현장 확인 → 생활관 담당부서(학생팀)→ 시설수리 담당부서(시설운영팀)
※ 사감실 휴게시간(24시~익일 6시)동안 시설 수리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생활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업무시간에 바로 회신 및 조치하겠습니다.
문의처: 학생팀 대학생활관 박수정(uhousing@gist.ac.kr) 사감실: 대학(T.5800)
※ 엘리베이터 갇힘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시간에 관계없이 2119(방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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