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학생활관 봄학기 재학생 신규 입소 안내 2023.2.24.(금) 1. 입소 일정: 2023.2.25.(토) ~ 26.(일) 09:00 ~ 18:00 ※ 9:00~18:00 시간 이외에도 입소 가능하나 원활한 입소 진행을 위하여 가급적 위 시간에 입소하여 주십시오. 2. 제출 서류 가. PCR/RAT 음성 확인서 및 비용 청구서·영수증 제출
- 코로나 검사 결과 확인서 미제출시 대학생활관 입소가 절대 불가하오니 서류 미지참에 대한 불이익 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CR 음성 결과 확인서 유효기간: 검사 후 48시간 / RAT 음성 결과 확인서 유효기간: 검사 후 24시간
- 2.26.(일) 입사를 희망할 경우, 휴일 검사가 어려우므로 2.25.(토) 오전에 검사가 가능한 병원을 미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25.(토) 11:00 검사→2.26.(일) 23:59까지 검사 결과 인정
- 코로나 확진 후 45일 이내 임상증상이 없을 경우, 확진문자로 증빙 대체 가능 (단, 입소 후 1주일 째 자가진단 키트 검사(사감실 비치) 필수)
3. 입소 절차
- 가. 생활관 도착 후 사감실에 방문하여 PCR/RAT 음성 결과 확인서(청구서, 영수증 포함) 제출
- 나. 배정 호실 확인 확인 방법: [ZEUS] > [기숙사] > [신청자개인별내역조회] > [현거주현황]
- ※기숙사 신청현황에 등록된 호실은 최종 배정된 호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현거주현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실 및 배정 호실 조정 과정에서 본인이 선택한 호실과 실제 배정된 호실이 다를 수 있음)
4. 주의 사항
- 대학생활관에서는 외부인 방문 및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입소 당일 가족·지인과 함께 생활관을 방문하시는 경우, 거주 학생만 출입이 가능하며 외부인들께서는 건물 밖에서 대기하여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기숙사 입소 기간 내 코로나 의심 증상 발현시 입소를 강행하지 마시고 2.27.(월) 업무시간 (9:00~18:00) 내 학생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학생팀 T.062-715-3603, uhousing @gist.ac.kr
- 관리실 T.062-715-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