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armony for a healthy, balanced life
학생팀에서는 향후 민원과 관련한 처리 과정을 하기와 같이 공개합니다.
1) 학생팀(사감실 접수건 포함)
2) 생활관자치위원회
3) 지톡지톡, 자치운영게시판 등
을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처리 현황을 월별/특정건별 로 공개하오니,생활관거주학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민원은 5월 중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원으로 접수되어 하기와 같이 처리하였습니다.
[대학원 생활관 9동 방치 이륜차 처리관련 대응 현황]
해당 민원은 국민신문고를 거쳐 우리원으로 접수된 ‘방치 이륜차의 처리’요청건입니다. 이에 우리 부서에서는 ‘북구청 교통행정과 이륜차 담당’과 연락을 하여 노후 및 방치된 이륜차의 처리 관련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문의하였습니다. 해당 이륜차(광주북라****번)는 소유주 파악은 불가하고, 북구청에는 조회결과 폐지된 번호(사유:소유주가 사용하지 않겠다고 처리됨)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부서에서는 다음과 같이 조치할 예정입니다.
가. (2022.5.18.~7.17.) 해당 이륜차에 ‘방치된 이륜차 처리요청’2개월간 공지
나. (2022.7.18.~) 무단방치 신고서(북구청제공) 접수
다. (접수 후 1개월 이내) 북구청에서 견인처리
총 소요기간은 3개월이오며, 해당 기간(공지,처리) 동안은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양해바랍니다.